오늘부터 시스템 성능테스트를 공부해볼려고 한다.

SM업무를 하며... 아무도 시스템 모니터링 방법, 유지보수 방법, 성능을 이끄는 방법 등을 알려주지 않았다.

누가 알려주길 바랬던 내가 도둑놈이다.

내가 요즘 미치도록 바빠지면서 느낀건 알려주고 싶어도 알려줄 시간이 없다.

어느 누가 본인이 야근을 하면서 남에게 알려주랴

그래서 내가 공부를 하고 간단히 정리해서 이 블로그에 적을까 한다.

SM 업무가 뭐 같지만 일단 뭐같다고 피하면 되겠느냐

내 일이니 제대로 알고... 좀 시스템다운 시스템 만들고 떠나야하지 않겠느냐 생각한다.

그리고 공부 좀 하고 내용 정리해서 후배들에게도 전해주고 싶다.

내가 너무 힘드니 

다른 사람들도 이런 힘들 절차를 거치지 않도록

그래 공부부터 하자 뭣도 모르는 녀석이 알려줄 생각부터 하다니

이제 시작하겠다.

'공부 > 시스템성능' 카테고리의 다른 글

1.성능이란?  (0) 2019.11.06

+ Recent posts